본문 바로가기
자본 굴리기 프로젝트/끝없이 공부해야 하는 주식의 세계

키움증권 대학생 주식 모의투자 대회 참여하는법 [계좌 확인, 로그인]

by 쿠킷리스트 2020. 6. 15.
반응형

키움증권 대학생 주식 모의투자 대회 참여하는법 [계좌 확인, 로그인]

주식 공부, 단타 공부, 모의 투자, 대외 활동


2020년 6월 15일 키움증권 대학생 주식 모의투자 대회가 시작되었습니다!

 

제 27회 키움증권 대학생 주식 모의투자 대회는 수익률 1위에게는 장학금 400만원, 인턴십, 상장 2위에게는 장학금 300만원, 인턴십, 상장 3위에게는 장학금 200만원, 인턴십, 상장 4위~10위는 장학금 100만원, 상장 11위~100위는 현금 5만원이 지급됩니다. 이뿐만 아니라 참가한 모든 학생에게 베스킨라빈스 싱글콘 증정하고 SNS 공유시 추첨을 통해서 1천명에게 문화상품권 5천원권도 증정합니다. 저는 국내 주식 공부도할 겸 실전과 병행하면서 더 과감하게 투자해볼 기회라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대학생, 대학원생이 참여가능하고 재학, 휴학인 사람들은 모두 참여가능합니다. 휴학중인 군인도 참여가 가능합니다!(전화로 물어봄)

 

(참여신청 방법은 https://kookitlist.tistory.com/8 여기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처음 대학생 모의투자를 참여한다면 어디서, 어떻게, 무엇을 해야 모의투자 계좌를 확인할 수 있는지 헷갈립니다. 홈페이지에서도 자세한 안내를 찾아보기 힘듭니다. 제 주변에 함께 참여한 친구들도 헤매고 있어 오늘은 내 모의투자 계좌를 어떻게 확인하고 찾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학생 모의 투자 대회 참여 방법

1. 키움증권 MTS인 영웅문S를 켜줍니다.

2. 우측 하단 로그아웃을 눌러줍니다.

3. ID 로그인이 아닌 다른 종류의 로그인 방식을 사용하고 있다면 다른 로그인 방식 선택.

3-1. ID로그인을 선택합니다.

4. 로그인 밑 우측 하단에 모의투자 로그인에 체크합니다.

5.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로그인합니다.

6. 계좌로 넘어가서 비밀번호(0000)을 입력하면 1천만원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7. 장이 열렸을 때 기존 주식 매매와 똑같이 거래하시면 됩니다.

8. 끝

 

 

 

정말 간단하죠? 저는 오늘 일이 늦게 끝나 모의투자를 바로 시작하지는 못했습니다. 참여하시는 많은 대학생분들 좋은 성과, 원하는 성과 얻으셔서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