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본 굴리기 프로젝트/IPO 시장 집중 탐구

SK바이오팜 청약하기, 이제는 실전! [공모주 청약 방법, 상장 일정]

by 쿠킷리스트 2020. 6. 13.
반응형

SK바이오팜 청약하기, 이제는 실전! [공모주 청약 방법, 상장 일정]

모바일로 청약하기!


 

 

 

SK바이오팜 상장이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다들 청약하기 위한 돈은 잘 모아두셨나요? 정말 인기가 엄청날 것 같은 청약입니다.

현재 SK바이오팜 공모가 밴드는 36,000원~ 49,000원 형성 되어있습니다. 6월 18일 수요 예측이 종료되고 6월 19일에 공모가가 확정됩니다. 이후 6월 23~24일 양일간 청약을 진행하고 7월 1일 상장을하게됩니다.

 

청약 주관사는 NH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SK증권, 하나금융투자입니다. 각 증권사 모바일 어플이나 홈페이지에서 청약이 가능하시고 유선전화 및 내방(수수료 붙는 경우가 많음)으로도 청약이 가능합니다. 주관사마다 청약 자격이 있는데 대부분 청약 초일(첫 날) 전에 계좌를 만들어 놓으셔야 청약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SK바이오팜 청약을 희망하시는 분들이라면 주관사에서 계좌를 6월 22일까지는 꼭 만드시길 바랍니다. SK증권은 청약당일까지 계좌개설이라고 되어있습니다.

 

오늘은 어디서든 간편하게 청약을 신청할 수 있는 모바일 청약법을 소개하겠습니다.

 

전체 증권사의 자세한 사항은 http://www.38.co.kr/html/ipo/base2.htm 로 들어가셔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SK바이오팜 상장 주관사 및 모집주식수

주관사 전략적으로 선택하기


 

신주모집, 구주매출 모집주식수

 

청약 주관사는 NH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SK증권, 하나금융투자입니다. 이외의 증권사에서는 공모주 청약을 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주관증권사마다 모집하는 주식수도 다르고 한도도 다릅니다. NH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비교적 대중적인 반면 SK증권, 하나금융투자사용자가 적습니다. 따라서 어떤 증권사를 선택하느냐가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SK증권의 모집주식수는 적은편이지만 그만큼 사용자도 적기 때문에 오히려 적은 금액으로 더 많은 주식을 배정받을 수도 있습니다. 눈치게임인거죠.

 

 

아래에 증권사별로 청약한도, 청약단위가 나와있으니 확인하시고 그에 맞는 전략을 세우시길 바랍니다.

 

 

 

 

 

 

 

 

SK바이오팜 청약 모바일로 하기!

NH투자증권 QV, 나무 + 타 증권사


 

NH투자증권 QV앱

 

 

SK바이오팜 모바일로 청약하는 화면을 소개시켜드리겠습니다. NH투자증권 QV앱을 우선 보여드리겠습니다.

1) 앱 접속 2) 전체메뉴(좌측 하단) 3) 계좌/이체/청약/대출 4) 청약/권리 5) 공모청약 순으로 클릭하시면 공모청약 페이지로 넘어가게 됩니다. 현재는 진행중인 공모가 없어서 아무것도 나오지 않습니다. 이 화면에서 공모 진행하시면 됩니다. 간단합니다.

타 증권사들도 비슷합니다.(예시일뿐 상장 주관사는 아니니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NH 나무 어플, KB증권 K-able, 키움증권 영웅문

 

어려운게 없으니 공모를 희망하시는 분들은 전략 잘 세우셔서 성공적인 청약되시길 기원합니다.

 

SK바이오팜 공모에 관해서 조금 더 자세히 알고싶다면 https://kookitlist.tistory.com/16 이 글도 확인해보세요!

 

투자 책임은 모두 본인에게 있으며 종목 추천이 절대 아님을 말씀드립니다.

반응형

댓글